서원이 젊어진다! 서원이 든든하다!

[ipn뉴스 ] 혁통위에 “관심없다”. 총선 불출마와 조력자가 되어 “민생실용의 중도개혁 정당” 으로 총선 승리 주력

안철수 전 대표의 '실용중도정치'와 함께 흔들림 없이 나아갑니다.

대한민국 새정치를 완성하기 위해 다시 험난한 여정에 나선 안철수 전 대표의 귀국을 바른미래당 모든 당원동지들과 함께 환영합니다.

▲ 서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창록

우리는 안철수 전 대표가 손학규 대표와 함께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한 정치에 큰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안철수 전 대표는 실용적 중도정치를 주창하며 "실용이란 이상적인 생각에만 집착하는 것을 거부하고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데 초점을 둔다"고 했습니다.

'실용적 중도정치'는 손학규 대표의 민생실용 중도개혁 정치 노선과 궤를 같이 합니다.

우리는 손학규 대표와 안철수 전 대표의 우호적 협력정치를 통해 '실용과 민생을 중시하는 중도정치'의 길로 힘차게 전진하는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연동형 비례제 선거개혁의 디딤돌을 놓으며 굳굳하게 당을 지킨 손학규 대표 체제와 안 전 대표의 협력정치는 제21대 총선에서 제3지대 정치를 꽃을 활짝 피우게 될 것입니다.

거듭 안 전 대표의 귀국을 환영하며 바른미래당은 흔들림없이 중도실용 정치를 펼쳐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 1. 20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바른미래당 청주시 서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창록

-------------대표 양력------------------

-서원대학교 건축학과 졸업

-(주)승민디엔씨 대표이사(현)

-(현)청주시 장애인골프협회 회장

-(현)대한직장인체육회 충북직장인볼링협회 부회장

-(현)서원대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현)바른미래당 혁신성장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

-(전)국민의당 미래혁신청년특별위원장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